브랜드 가치와 철학
상생 경영
단순히 이윤 추구나 경쟁력 확보만이 아니라,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하는 방향으로 경영의 목표를 설정합니다. 이것은 기업이 단순히 이윤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이해 관계자들과의 상생을 통해 더 큰 가치를 창출하고자 하는 의지를 반영합니다.
-
본사
가맹점과의 협력을 통해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가맹점의 성공을 지원하여 전반적인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어 냅니다.
-
가맹점
본사로부터의 지원을 통해 운영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브랜드의 일관성을 유지하며, 고객에 대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여
가맹점의 성공을 촉진합니다. -
고객
고객은 제품 또는 서비스의 품질과 가격에 만족해야 하며, 이는 가맹점과 본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성공을 이끌어 냅니다.
운영 방식
상생 경영을 원칙으로 하며, 브랜드나 기업의 가치와 목표를 충실이 이해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점주들과
상생을 추구하며 브랜드를 운영합니다.
-
물류 확보
미국 3대 육가공 업체 중 2곳 이상과 계약거래를 통한 물류 확보로 안정적인 물류 공급 및 안정적인 가격
-
데이터 확보
본사 직영점 운영으로 꾸준한 데이터 확보와 실경영 노하우 습득으로 사업주 입장을 이해하고 상황대처능력에 유연하게 대응
-
방향성
부분 변경이나 간판 변경 후 가맹비&물류비로 기업을 운영하는 방식과는 다르게 브랜드나 기업의 가치, 목표를 충실히 이해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점주님들과 상생하며 브랜드 운영
-
보호 범위
상생 경영을 원칙으로 상권 분석과 인구밀도 등 지역의 상황을 고려하여 가맹보호범위를 넓게 측정